가입 시기 안내 

뇌에 있는 혈관에서 발생하는 혈관질환을 뇌혈관질환이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뇌졸중, 중풍이라고 하는데 뇌혈관 안에 중풍이 포함됩니다.
그런데 뇌졸중의 발병 원인은 혈관이 터지는 뇌출혈이라는 것이 있고, 혈관이 막히는 뇌경색이 있습니다.


어떠한 원인의 뇌졸중이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최대 범위가 넓은 것이 뇌혈관, 그 다음이 뇌졸중, 이 안에 뇌경색, 뇌출혈이 있습니다.
그런데 뇌출혈의 발병률이 전체의 약 20%정도 차지한다. 대부분 혈관이 터지는 게 아니라 막혀서 발생하는 뇌경색이 뇌졸중의 원인이 됩니다.


이러한 뇌혈관질환을 대비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뇌혈관질환보험을 가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언제 가입해야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뇌혈관질환보험의 적절한 가입시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험에 지금 가입하면 보험료가 더 많이 나오니까 나중에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는 잘못된 것인데, 나이가 들수록 몸이 나빠지기 때문에 보험사는 가입을 제한하거나 보험료를 더 받기 때문에 오히려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한 살이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보험료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고 보장도 폭넓게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 가입하면 보험료가 감당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또 보험사에서 높은 손해율을 보이면서 보장내용을 개정할 때마다 소비자에게 안 좋은 조건으로 바뀌고 있으므로 빠르게 가입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