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장기간 설정 

의료기술이 점점 발달하면서 사람의 수명도 같이 늘어나고 있는데 현재는 여자는 85.4세, 남자는 79.3세로 인간의 평균수명은 82.4세입니다. 
사람마다 수명에 차이가 있겠지만 지속적인 의료기술의 발달로 100세까지 기대수명을 예측해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100살까지 보장기간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보장기간을 너무 짧게 설정하게 되면 나중에 80~90대가 되었을 때 보장을 받지 못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기간은 최대한 길게 해야 됩니다.
또한 보험은 나이가 들수록 위험률이 높아져 재가입을 하기 힘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 보험가입시 보장기간을 충분히 해 보장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보통 사람들은 60대가 되면 회사에서 정년퇴직을 하기 때문에 더 이상 직장을 다니지 않고 제2의 삶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때부터 치료비가 가장 많이 필요한 시기인데 정년퇴직을 하면 경제적인 소득이 없기 때문에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60대가 돼도 남은 삶 동안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넉넉하게 보장을 설정하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너무 무리해서 보장을 설정하게 될 경우 경제적으로 타격이 생길 수 있으니 자신의 재무환경에 맞춰서 가입하는 게 좋습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여 뇌혈관질환보험 가입시 보장기간을 설정해 충분한 보장을 받으시길 바랍니다.